선선한 날씨에 '가을 여신' 만들어주는 데일리용 명품 로퍼 5가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_imyour_joy'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이다.


흘러가는 계절처럼 이맘때면 손이 자주 가는 옷과 신발도 바뀐다. 따뜻한 느낌의 옷부터 가죽 소재의 신발까지.


전체적인 스타일 변신으로 분위기까지 환기되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이다.


오늘은 분위기 환기에 유용한 도움이 될 가을용 로퍼 5가지를 모아 소개하려 한다.


트렌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겨울까지 무난하게 신기 좋은 아이템들이니 두 눈 부릅뜨고 살펴보자. 


1. J.W.앤더슨 청키 골드 체인 로퍼 


인사이트snobette


과감한 체인 장식이 눈에 띄는 J.W.앤더슨의 로퍼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들이 신으면 딱이다. 


신는 것만으로도 액세서리 못지않은 포인트 효과가 있기 때문에 거리에 나서는 순간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된다.   


2. 버버리 TB 블랙 로퍼 


인사이트Instagram 'lux_shoes_addict'


클래식한 바디에 시그니처 TB 로고가 박힌 버버리 로퍼는 세련된 옷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신기 좋다. 


너무 튀지 않고 무난해 겨울까지 데일리용으로 딱이다. 게다가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매년 손이 가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3. 구찌 조던 로퍼 


인사이트Instagram 'arlinestoree'


클래식한 멋이 살아있는 홀스빗 장식이 포인트인 구찌 조던 로퍼를 소개한다.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오래 신기 좋은 무난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의 해당 신발이 좋은 선택지가 될 듯하다. 


4. 디올 쟈도르 플랫 슈즈 


인사이트thevelvetavenue


사랑스러운 리본 끈이 로맨틱한 매력을 더욱 살려주는 디올 쟈도르 플랫 슈즈다. 


날렵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발볼이 좁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치마, 바지 등 어떤 옷과도 무난하게 어울린다는 후문이 자자하다. 


5. 샤넬 로퍼 


인사이트Instagram '__m.ay__a'


샤넬 로퍼는 심플한 블랙 로퍼에 고급스러운 샤넬 금장 로고가 콕 박혀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동글동글한 앞코는 발을 따뜻하게 감싸줘 겨울까지 데일리용으로 신기 좋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