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변화된 일상을 위한 제안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니클로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유니클로가 10월 11일까지 특별 가격 프로모션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소비자들은 편안한 옷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는 이번 홀리데이 위크를 통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변화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과 쌀쌀해진 날씨에 안성맞춤인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회원과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1탄에는 '집콕생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로 세로 두 가지 방향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스마트 앵클 팬츠'를 29,900원에 판매하며,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브로드 셔츠'와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 브로드 풀오버 셔츠' 등 격식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해 재택근무 시에도 활용 만점인 아이템을 각각 1만 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한다.


홈트레이닝 및 캐주얼 룩에 적합한 애슬레저 아이템도 특별가로 제공한다.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조거 팬츠'와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앵클팬츠' 및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턱 앵클팬츠'를 각각 19,900원에 만날 수 있다.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뷰티라이트)'를 19,900원에,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를 5,900원에 판매하는 등 유니클로의 이너웨어 베스트셀러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쌀쌀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여성용 트위드 매니시 재킷'과 남성용 '코듀로이 재킷(세트업)'은 각각 2만원 할인된 5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매장픽업서비스로 4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프렌들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2탄에는 가을,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체적인 프로모션 품목은 홀리데이 위크 2탄이 시작하는 오는 5일 공개된다.


이번 홀리데이 위크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할인 품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