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송민호 닮은꼴로 니베아 본사 뒤집어 버린 신입 마케터 '신명한'씨

인사이트니베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대세 래퍼 송민호가 신입 마케터로 입사했다?


6일 니베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송민호와 똑닮은 외모를 가진 신입 마케터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한 남성은 지적인 매력을 강조한 뿔테 안경에 차분한 '덮머리'와 새하얀 와이셔츠로 신입사원의 정석룩을 완성했다.


인사이트Instagram 'bright_shin94'


자신을 '신명한'이라고 소개한 이 남성은 '니베아 신입 마케터'로 입사해 막 회사 생활을 시작한 신입사원이다.


놀라운 점은 영상 속 신명한 씨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래퍼 송민호와 똑닮아 있다는 것이다.


마스크와 안경으로 얼굴을 가렸지만 언뜻 보이는 이목구비와 영상 중간중간 나오는 행동은 신명한이 송민호와 동일인물이 아니냐는 팬들의 궁금증(?)을 낳았다.


인사이트Instagram 'bright_shin94'


논란을 예상한듯 신명한은 자신이 실제로 가수 송민호 씨의 팬이라고 밝히며 앨범과 굿즈를 공개해 팬들을 더욱 헷갈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팬들은 송민호가 최근 니베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N-creator로서 직접 제품 디자인에 참여한 점과 그의 애칭을 딴 한정판 립케어 '마이노 에디션'을 출시한 점을 들어 신명한과 송민호가 동일인임을 주장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니베아


과연 영상 속 신명한이 송민호일지 아닐지는 신입 마케터 '신명한'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bright_shin94)에서 풀 영상으로 더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다.


이 영상은 2020년 니베아 립케어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며 마무리되는데, 팬들은 다음 편을 빨리 보고 싶다며 해당 브이로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영상 속 마이노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드럭스토어, 약국, 편의점, 대형할인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YouTube 'NIVEA 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