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8cm' 박보영 번쩍 들어 뽀뽀해 주는 '키 187cm' 김영광의 핵달달 모먼트

인사이트YouTube '1stLook'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지난 2018년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호흡을 맞춘 박보영과 김영광.


당시 이들은 현실 연인을 방불케 하는 달달한 케미를 뽐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완벽했던 탓인지 다수 누리꾼은 아직도 이들이 다른 작품에서 호흡이 맞춰 주기를 바라고 있다.


이 때문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박보영과 김영광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stLook'


공개된 영상에서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박보영은 등장만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검은색 슈트를 입은 김영광은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피지컬을 과시하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이들은 서로 얼굴을 맞대거나 손을 잡는 등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신혼부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프로필상 158cm인 박보영은 187cm인 김영광과 29cm의 키 차이를 자랑하며 역대급 덩치 차이로 설렘을 유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stLook'


특히 김영광은 촬영 내내 행복한 듯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는 이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영화 다시 봐야겠다", "너무 잘 어울린다", '나도 모르게 웃고 있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최근 김영광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털털한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stLook'


YouTube '1stLoo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