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함+고급미' 다 잡아 '패피' 심장 저격한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

인사이트애플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4 / Instagram 'Luxedom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는 최고의 품질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라는 브랜드가 있다.


샤넬, 루이비통에 이어 세계 3대 명품이라고 불리는 에르메스가 그 주인공이다.


이런 에르메스가 애플과 만나 신상 애플워치를 선보였다는 반가운 소식.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6 사진과 스펙이 공유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애플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5 / Instagram '_chibichipi_'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6은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그리고 아뜰라주 더블 투어 등 12개 제품이 출시 예정이다.


클래식한 에르메스 케이스와 다양한 에르메스 밴드를 조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돼 주는 역할을 한다고.


제품은 크기는 40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이고 밴드는 싱글 투어 가죽, 더블 투어 가죽 등으로 나눠진다.


인사이트애플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4 / Instagram 'hermes_4u'


인사이트애플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5 / Instagram 'tomoyo_0605'


싱글 투어 가죽의 경우 버건디, 오렌지, 옐로, 그린, 네이비, 퍼플, 브라운, 블랙 등의 색상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가격은 156만 원부터 186만 원 등 밴드에 따라 달라진다. 착용만 해도 시선을 빼앗을 수 있는 명품 애플워치 등장에 '패피'들의 심장이 떨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6의 자세한 정보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iosmaces'


인사이트Instagram 'marieclairetw'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APP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