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 넣은 애플 '아이패드 에어4' 5종 실물 사진

인사이트YouTube 'AronHwang직설적테크리뷰'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4의 실물 컬러 사진이 공개됐다.


총 다섯 가지의 파스텔톤 컬러에 무광이 덧씌워져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최근 유튜브 채널 'AronHwang직설적테크리뷰', '钟文泽' 등에는 아이패드 에어4 전 색상 실물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는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골드, 그린, 스카이블루 총 다섯 가지다.


인사이트YouTube '钟文泽'


인사이트YouTube '钟文泽'


컬러 이름만 들으면 여리여리한 봄 분위기가 날 것 같지만, 애플 특유의 무광이 가미돼 오히려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누리꾼들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컬러는 스페이스 그레이로, 실버와 같은 회색 계열이면서도 푸른색이 진하게 섞여 보다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로즈골드는 기본적으로 인디핑크 색상이지만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금빛 광택이 돌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다. 


그린 컬러도 마찬가지로 청사과를 연상케 하는 쨍한 연두빛에 금빛 광택이 더해졌다.


실물 컬러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 예뻐서 고르기가 어렵다", "애플은 역시 실물을 봐야 한다", "이번에 색감 진짜 잘 뽑았다"등의 댓글을 남기며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AronHwang직설적테크리뷰'


인사이트YouTube '钟文泽'


인사이트YouTube '钟文泽'


YouTube 'AronHwang직설적테크리뷰'

YouTube '钟文泽'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