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 파티 '할로윈 기획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아성다이소가 언택트 문화의 확산으로 실외활동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실내에서 할로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기획전'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0원 이하의 상품이 80% 이상으로 다양한 연령에서 가성비 높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고,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 총 240여 종 상품을 준비했다.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코스튬 상품과 집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포장 용품 및 파티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실내를 할로윈 분위기로 만들어 주는 파티용품은 할로윈 풍선, 행잉장식, 할로윈 모루리스 등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할로윈 풍선은 호일풍선과 일반 인쇄풍선이 출시되어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공간을 쉽게 파티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고,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주는 행잉장식과 할로윈 모루리스 등도 같이 판매해 가성비 높게 실내공간을 파티룸으로 바꿀 수 있다.


실내에서 온 가족이 입고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튬 상품은 할로윈 망토, 가면 마스크, 머리띠 등이 기획됐다.


할로윈 망토는 성인용과 어린이용을 모두 판매해, 아이와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가면은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이 많고, 머리띠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할로윈 홈파티를 준비하는 파티족의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디즈니와 할로윈이 만난 디즈니 할로윈 상품은 바구니, 코스튬 용품, 포장용품 등을 판매한다.


바구니는 미키·미니 마우스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있고 코스튬 용품은 머리띠와 모자가 준비되어 있어, 귀여운 할로윈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할로윈 파티 행사를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할로윈은 가족과 함께 다이소 할로윈 상품으로 파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