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등 패션·뷰티업계, 전 연령대 고려한 추석선물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BYC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 추석에 대한 관심이 크다. 패션·뷰티업계는 가족이나 친척, 가까운 지인들과 비대면으로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추석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BYC는 창립 74주년을 맞아 'BYC 국민양말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BYC 국민양말 세트는 3,000세트 한정 판매 제품으로 BYC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큰 헤드셋을 쓴 지금의 BYC로고와 함께 1946년 백양 컴퍼니를 새겨, 74년을 이어온 BYC만의 뉴헤리티지를 표현했다.


BYC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패션 양말 세트는 화이트, 그레이, 레드, 블루, 머스타드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양말은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하며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S샵, 쿠팡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트로시티


메트로시티는 추석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이를 비대면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Heart to he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트로시티가 이번 추석을 위해 구성한 기프트 세트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반영했다.


'For mom 세트'는 에이지리스 블랙 아이템인 가방과 지갑, 실속 있는 'For dad 세트'는 깔끔한 블랙 컬러의 벨트와 지갑, 'For us'는 실용적인 지갑으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알맞게 구성했다.


메트로시티에서 추석 GIFT SET 구매 시 선물포장 및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행사 중 추석 GIFT를 2pcs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생활 방역 시대를 맞아 전국민 필수품이 된 마스크부터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살균·항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위생용품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LG생활건강은 추석을 앞두고 각종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온가족 지킴이 항균키트, 우리가족 지킴이 49호, 우리가족 지킴이 64호 등 총 9종을 선보였다.


마스크, 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해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는 마스크 속 민감해진 피부 케어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딥 클렌징 제품과 클렌징 후 수분감을 더해줄 퍼스트에센스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본품 2종을 달리해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 '수분 촉촉 듀오 SET', '유리알 광채 듀오 SET', '퍼펙트 클린 듀오 SET' 총 4가지 세트로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세트에는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워터워시밤 미니사이즈 제품 3종이 포함돼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올 추석은 비대면 선물하기로 인사를 대신하는 사람들이 많아 전연령대가 부담없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구성했다"며, "마음을 담은 선물로 마음만은 풍족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