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휘센 CSR 캠페인'으로 아이들에게 깨끗한 바람 선물한 LG전자

인사이트LG전자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수많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갓G'라는 찬사를 받아온 LG전자가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해 깨끗한 바람을 선물한다.


LG전자는 지난 8월 한 달 동안 지역아동센터에 깨끗한 바람을 선물하는 'LG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사이트LG전자


이는 100명이 참여할 때마다 휘센 냉난방 에어컨 1대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에는 3,000명 이상 참여했으며, 이에 따라 전국 지역아동센터 30곳에 휘센 냉난방 에어컨 30대가 기부될 예정이다.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의 통합교육 및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함께했다는 점에서 사회공헌의 의미가 담겼다.


인사이트LG전자


LG전자는 지난 21일에 해당 캠페인을 다룬 영상을 공식 SNS 채널에도 공개했다.


이를 통해 'LG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의 기획 의도부터 진행 과정 및 달성 결과까지 전반적인 캠페인 진행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LG전자


아울러 지난 15일에는 캠페인 참여자 추첨 후 공식 홈페이지(https://www.whisen-together.com/)를 통해 당첨자 발표를 마쳤다.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의 SNS 계정에는 깨끗한 바람의 모습을 표현한 포스터가 '#모두의바람으로' 해시태그와 함께 올라왔다.


인사이트LG전자


한편 LG전자 에어컨에는 난방 및 공기 청정 기능이 들어간 제품군이 확대되며 사계절 프리미엄 가전으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따라서 LG 시그니처 에어컨부터 휘센 듀얼 스페셜, 듀얼 빅토리 등 냉방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휘센 듀얼 냉난방 에어컨은 바람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듀얼 바람 제어로 빠른 냉난방을 구현한다.


듀얼 냉난방 스페셜 모델은 한국 공기청정협회의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 인증을 받아 맑고 깨끗한 공기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