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전 브랜드, 추석 맞이 고객 사은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드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세드림의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5개 브랜드에서 열리는 이번 추석 행사는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멤버십 더블포인트 적립까지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모이몰른은 쑥쑥포인트 회원에게 제품 구입 시 더블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품목이 아닌 전상품에 대해 진행되어 우리 아이 추석빔 마련과 함께 선물 구매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컬리수와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플레이키즈프로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멤버십 회원은 등급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에도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컨버스키즈와 리바이스키즈는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컨버스키즈는 아이들에게 활기를 더해줄 축구공을, 리바이스키즈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목걸이 지갑을 증정해 아이들에게 활동의 자유로움을 줄 전망이다.


추석을 맞아 자녀와 조카, 손주들을 위한 새 옷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4일까지 열리며, 모이몰른은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올해 초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뛰놀지 못한 아이들을 위한 추석빔을 마련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세드림이 기획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고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