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신상 쿠션 하루 만에 품절 기록…홈페이지 서버 다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스알엑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스알엑스(COSRX)는 지난 14일 뷰티 유튜버 시드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위드 시드니 기획세트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론칭 당일 오전 10시부터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총 3가지의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위드 시드니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해 시작 하루 만에 전 수량이 완판됐다.


판매가 시작된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20대 전체 1위에 코스알엑스 브랜드가 오르고, 전 연령대 TOP10으로도 순위를 올리는 등 실검을 장악해, 일반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충분히 유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구매를 위한 소비자들이 몰려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기획세트는 시드니의 개발 스토리가 담긴 자필 편지와 그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에코백을 쿠션 단품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션 단품 기획세트와 여기에 2,200원만 추가하면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본품이나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는 총 3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스알엑스


3가지 품목 중 앰플 기획세트는 2시간 만에 품절을 기록하며 제일 먼저 완판이 되었는데, 이는 정가보다 40% 할인된 특별 프로모션과 가을철 고보습 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것 같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평가이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작년 콜라보레이션 진행 시 준비된 물량이 5분 만에 완판되어 이번에는 3배 이상의 물량을 준비했기 때문에 하루 만의 품절은 예상하지 못한 일이었다.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라인과 시드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정말 완판 이상으로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드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첫 번째 제품인,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는 2019년 론칭 이후 겟잇뷰티 뷰라벨 토너부분 1위 수상, 올리브영 인기템, 가을철 고보습 필수 스킨케어로 자주 언급되는 등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이번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의 향후 행보도 기대가 된다.


한편 기획세트 완판 이후,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품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