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튜버들이 먹던 '김치+불닭볶음면' 조합, 진짜 제품으로 나왔다

인사이트Instagram 'samyangfoods'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원조와 원조가 만나 역대급 콜라보를 탄생시켰다"


초 깔끔한 맛으로 소주계의 흥행 열풍을 일으킨 진로 소주가 삼양라면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다.


최근 삼양라면이 출시한 신상 불닭볶음면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콤한 맛에 새콤한 김치 맛을 더한 '김치 불닭볶음면'이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ok8737'


오리지널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맵기 수준의 김치 불닭볶음면은 더 중독성 있는 매콤 새콤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건조 김치 플레이크를 넣어 기존 불닭볶음면에 한식의 풍미를 더했다.


진로와 엽업해 한정판 디자인을 적용한 김치 불닭볶음면은 패키지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불닭볶음면의 '호치'와 진로의 '두꺼비'가 크로스하고 있는 패키지는 많은 진로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amyangfoods'


진로 소주에 김치 불닭볶음면을 안주 삼아 먹으면 정말 '초 깔끔한 맛'이 난다는 후문이다.


해당 음식을 맛본 누리꾼들은 "불닭볶음면에 김치, 말이 필요 없는 조합이다", "제발 치즈까지 얹어서 먹어달라", "진로 소주 한 잔에 불닭볶음면 한입, 최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캐릭터들이 만난 한정판 패키지는 다음 달까지만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용기 면은 11월 중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는 게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mukjjang95'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mi3686'


인사이트Instagram 'k_mindi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