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20 추석 대축제' 실시… 최대 80%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무신사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의 F/W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0년 추석 대축제' 쇼핑 기획전을 16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추석 연휴를 맞아 상황별 키워드를 선정해 카테고리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키워드 특가'를 실시한다.


추석빔으로 제격인 #트렌치코트룩, 학업 성적 질문에 철통 방어할 수 있는 #스마트룩, 연휴 동안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꿀뷰티템 등 테마별로 다채로운 상품을 제안한다.


언택트 명절 분위기에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추석 추천 선물' 기획전도 운영한다.


커버낫 스웨트셔츠, 내셔널지오그래픽 플리스 재킷, LMC 백팩, 반스 어센틱 스니커즈 등 무신사가 엄선한 다양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소개한다.


이어 21일부터 27일까지 20여 개 무신사·우신사 인기 브랜드의 '패밀리 세일 위크'도 실시한다. 닥터마틴, 스컬프터, 페이탈리즘, 피스워커 등 가을·겨울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한편 무신사는 '추석 기프트 박스' 래플 이벤트를 21일부터 5일 간 매일 진행한다. 최대 15만원 상당의 브랜드별 기프트 박스를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전 회원에게 추석 기획전 상품을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10종 쿠폰팩'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