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색감으로 사랑스러운 복숭아 볼 만들어주는 가을 블러셔 끝판왕 '맥 멜바'

인사이트weibo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벌써 무더위가 가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됐다.


쨍한 여름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MLBB 컬러로 그윽함을 살려주는 가을 메이크업을 해야 할 때다.


가을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자연스럽게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웜톤 블러셔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대표적인 가을 웜톤 블러셔로 꼽히는 '맥 파우더 블러쉬 멜바'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코덕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weibo


인사이트simplecharmbeauty


코덕들의 블러셔 추천템으로 늘 등장하는 맥의 파우더 블러쉬는 12가지 이상 다양한 컬러와 두껍지 않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다.


그중에서도 멜바는 웜톤 블러셔지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코랄컬러로 맥에서도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복숭아가 떠오르는 색상은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인사이트小红书


인사이트weibo


펄감 없이 수채화처럼 발색돼 넓은 모공이 콤플렉스인 이들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고 한다.


브러시로 발색하면 자연스러움을, 스펀지로 선명하게 발색하면 보다 생기를 더해준다.


손에 쓱쓱 묻혀 눈두덩이에 섀도로 사용해도 부어 보이지 않아 활용도도 높다.


올가을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맥 파우더 블러쉬 멜바를 발라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weibo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ofty_cos'


인사이트Instagram 'mei_4524'


인사이트小红书


인사이트


인사이트weib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