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0일 '갓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역대급 스펙' 플스5가 드디어 출시된다

인사이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Korea Inc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드디어 역대급 스펙을 자랑하는 플레이스테이션5의 출시일이 공개돼 전 세계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유니래드(Unilad)는 연말 시즌에 맞춰 오는 11월 플레이스테이션5가 정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의 일본 사이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의 정식 출시일이 유출됐다.


유출된 플레이스테이션5의 정시 출시 일자는 11월 20일이다.


인사이트아마존 재팬


인사이트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Korea Inc


업계 관계자들은 소니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시즌에 맞춰 출시일은 정한 것으로 보고 있다.


소니는 지난 6월 공식 행사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를 처음으로 정식 공개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플레이스테이션5의 정시 출시일에 대한 언급은 공식적으로 하지 않고 있다.


현재 일본 아마존 사이트에는 플레이스테이션5의 출시일이 적힌 링크가 삭제된 상태지만 여전히 해당화면 캡처 사진이 SNS를 통해 퍼져나가고 있다.


인사이트Sony


인사이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Korea Inc


앞서 소니는 지난달 플레이스이션5의 사전 예약 구매를 위한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해 정식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한 바 있다.


이번 플레이스테이션5는 초고화질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일반형 모델과 인터넷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PS5 디지 에디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플레이스테이션 콘솔 외에도 신형 컨트롤러 듀얼센스, 3D 무선 헤드셋, 게임 방송을 위한 HD 카메라, 마이크 내장형 리모컨 등의 주변기기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라 전 세계 게임 마니아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