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추석 맞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비오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비오뜨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라비오뜨 온라인 몰에서 진행 되며 추석을 앞둔 고객들의 실속 있는 쇼핑과 센스 있는 선물 준비를 위해 기획됐다.


라비오뜨는 콜라겐 전문 기업 독일 젤리타사의 22개국 특허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담아 떨어진 피부 탄력을 케어해 주는 '콜라겐 풀 업 트리트먼트 에센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아이크림',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세트'로 구성 된 '콜라겐 스페셜 세트'(20만 4천원)를 비롯한 콜라겐 라인 전 제품을 최대 85%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여름 내내 자외선에 자극 받고 실내 에어컨 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해주는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세트'와 남성 고객들을 위한 '디어 린든 옴므 모이스처 세트'를 모두 할인 된 가격인 2만 9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라며,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고민을 덜어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