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테라조 섀도우 팔레트',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섀도우 팔레트 부분 1위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홀리카 홀리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홀리카 홀리카의 '테라조 섀도우 팔레트'가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섀도우 팔레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뷰티 시상식으로, 1년 내에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제품을 결정한다.


최고 점수를 받으며 위너로 선정된 홀리카 홀리카의 '테라조 섀도우 팔레트 01 얼씨 컬러'는 뉴트럴 브라운 계열의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 섀도우로, 너무 붉지도 않고 노랗지도 않은 정제된 뮤트 브라운 컬러부터 영롱하고 오묘한 반짝임을 부여하는 오팔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감각적인 9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한층 더 정교하고 고급스러워진 고밀착 텍스처로, 손끝에서 느껴지는 고운 입자감이 마치 수채화처럼 섬세하게 눈가에 스며들어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홀리카 홀리카


데일리 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을 즐기는 국내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한편, 이번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테라조 섀도우 팔레트'를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0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1만 9,000원 대로 구매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제품은 홀리카 홀리카 공식 온라인 몰과 홀리카 홀리카 오프라인 매장,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