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국제약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자사의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제품 '마데카 릴리프 크림'이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더마&시카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뷰티 시상식으로 뷰티 전문가들이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매년 각 부문 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올해 더마&시카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한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크림'은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더마 크림이다.


이 제품은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미백,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 가득한 젤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