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적용한 화장품 일본 시장 성공적인 선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브이티 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브이티 코스메틱이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화장품을 지난 1일 일본 Qoo10을 통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브라운앤프렌즈' 적용된 화장품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시카' 라인의 주력 제품 '시카 캡슐 마스크', '프로 시카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로 총 3가지이다.


'시카'가 중국, 일본, 동남아 시장에서 높은 제품력으로 인정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라인인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 디자인을 적용함에 있어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일 론칭을 완료한 일본 시장의 경우 '시카' 성분이 뷰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브랜드의 일본 시장 인지도가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브라운앤프렌즈'와의 만남이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브이티 코스메틱은 '브라운앤프렌즈' 적용 화장품을 9월 내 국내 시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우트 타입으로 귀여움과 합리성을 두루 갖춘 포켓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켓 라인은 대규모 색조 라인과 여행용 트래블 키트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