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시코르 NC구로점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오디너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디오디너리가 시코르 용산점, 홍대점, 강남역점, 센텀시티점, 마리오 가산점에 이어 시코르 NC구로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시코르 NC구로점은 디오디너리가 입점된 열세번째 매장이며, 디오디너리를 찾는 고객들의 성관과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시코르 NC구로점에는 시코르 베스트셀러 1위 제품인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을 비롯하여 뷔페, 아미노 애씨즈+비5, 카페인 솔루션 5%+이지씨지 등 디오디너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NC구로점 그린뷰티존에서는 오가닉 인증을 받은 100% 콜드-프레스도 마진 마룰라 오일과 100% 오가닉 콜드-프레스드 모로칸 아르간 오일도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주요 성분들을 상품명에 그대로 보여주어 피부에 필요한 제품의 정확한 선택을 돕는 디오디너리는 동물 실험에 반대하며 전제품에 대해 동물 실험 배제 인증 마크인 '리핑 버니(Leaping Bunny)' 마크를 획득했다.


지속 가능한 방법들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 디오디너리는 시코르 매장을 비롯하여 데시엠 가로수길 스토어, 올리브영, 29CM, W Concept, SSF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