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캠페인', 뉴 노멀 시대 디지털 트렌드 선도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자르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주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다.


매년 시카페어 캠페인을 진행해온 닥터자르트는 올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된 소비자들이 시카페어로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계속해서 언택트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뉴 노멀 시대에 소비자의 변화한 일상생활에 따라 디지털 채널에서의 다양한 접점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해는 '4배 빠른 리페어 크림'이라는 애칭을 지닌 '시카페어 크림'을 중심으로 한 시카페어를 만날 수 있다.


지난해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리뉴얼된 시카페어 크림은 인체 효능 평가를 통해 4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확인돼 더욱 강력해진 시카페어의 힘을 입증한 제품이다.


닥터자르트는 #4배빠른리페어크림 시카페어 크림을 비롯한 시카페어의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샘플링 이벤트,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 강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시카페어 리페어샵' 전시 디지털 확장 등 디지털 채널 중심으로 한 캠페인을 오는 11월까지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닥터자르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로 시카페어 캠페인의 포문을 연다.


오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진행되는 시카페어 샘플링은 시카페어 크림, 세럼, 토너, 카밍 마스크 등 시카페어 대표 제품들을 배송료에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를 더욱 강화해 시카페어 크림에 대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디지털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오는 9월 초 오픈 되는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커머스를 시작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11번가 라이브 등 이커머스 채널 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교류하고 실시간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IGTV(인스타그램TV) 라이브 방송까지 확장해 재미있는 제품 정보와 함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팁을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유익한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이전 캠페인과 달리 올해는 오는 11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되는 '시카페어 리페어샵' 프로젝트의 전시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디지털까지 확장해 더욱 색다르게 접할 수 있게 했다.


병풀 성분의 리페어 효과를 아트적으로 재해석한 '시카페어 리페어샵'은 병풀 성분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저명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 주변의 고장나고 상처난 오브제들을 수리해 탄생한 새로운 관점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특히 작품이 리페어 되는 과정은 닥터자르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어 작품에 깃든 스토리를 접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전 제품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