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고혹미 폭발하는 '브릭립'으로 우아한 '가을 여신' 비주얼 완성한 고윤정

인사이트아르마니 뷰티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고윤정이 우아하면서도 고혹미 넘치는 화보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매거진 마리끌레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한 고윤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고윤정은 깊이 있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으로 그윽한 ‘가을 여신’의 분위기를 자랑하며 시선을 모았다.


인사이트아르마니 뷰티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가을에 가장 사랑받는 ‘브릭 립’을 완벽하게 소화해 청순한 듯 분위기 있는 비주얼로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아이부터 블러셔, 립까지 브릭 컬러로 은은하게 연출한 '톤 온 톤 메이크업'은 고윤정의 성숙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인스타그램 'cherie_flavor'


화보 속 고윤정의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베니스 컬렉션 – 선셋 MLBB'의 립 마에스트로 '#208선라이즈오렌지', '#209선셋브릭'과 가을에 특히 사랑받는 베스트 컬러, 립 마에스트로 '#415메이플레드', '#206브릭레드'다.


독보적인 분위기의 컬러로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베니스 컬렉션'은 가을 노을에 잠긴 베니스의 풍경을 담은 컬러감으로 입술에 낭만적인 가을 무드를 선사한다.


인사이트인스타그램 'hyeon_flower'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베니스 컬렉션'은 누디, 오렌지, 브릭, 버건디 등 가을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됐다.


특히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벨벳 텍스쳐 덕분에 섀도우와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어 아이부터 치크, 립까지 같은 톤을 사용해 연출하면 노을이 타오르는 유럽의 감성을 담은 '가을 선셋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인사이트인스타그램 'motd_sudal'


지난해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컬러, 립 마에스트로 '#415메이플레드'와 '#206브릭레드' 역시 단풍을 담은 듯 빈티지한 컬러감으로 그윽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가을에 안성맞춤인 립이다.


8월 28일 출시된 '베니스 컬렉션'과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가을 립은 전국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4만 7,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르마니 뷰티

인사이트인스타그램 'darangy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