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파우더룸, '코덕'과 함께 색조 화장품 만든다

파우더룸이 코덕들과의 소통·협업을 강화하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투게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색조' 제품 개발을 위해 립 제품과 아이섀도에 대한 회원들의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우더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파우더룸이 코덕들과의 소통·협업을 강화하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투게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색조' 제품 개발을 위해 립 제품과 아이섀도에 대한 회원들의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은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유저 참여 기반의 '투게더 프로젝트'를 지난 5월 첫 선을 보였다. 순차적으로 설문을 진행하며, 지난 7월 '쿠션'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모은 바 있다.


파우더룸은 '립&아이' 설문조사에 앞서 인스타그램 등 보유 SNS 채널을 통해 선호하는 립 제품과 아이섀도 유형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받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취합하여 제품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색조 제품에 대한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우더룸


설문 내용에는 피부 톤, 선호 제형, 선호 컬러, 즐겨 하는 색조 메이크업 방법 등 각 제품을 사용하는 데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을 알아보기 위한 구체적인 질문이 포함되며, 주관식 답변 역시 가능해 소비자들은 만들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설문조사는 오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파우더룸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설문조사 참여자 전원에게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파우더룸은 '투게더 프로젝트' 첫 번째 카테고리로 선정된 '블러셔'를 코덕 1만여 명의 의견을 반영해 제작, 파우더룸 앱 론칭 기념으로 한정 수량 출시했다. 직접 참여한 제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코덕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1만 개 한정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