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어"···양팡 사과 영상에 BJ 케이가 직접 단 댓글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양팡의 '뒷광고' 사과문에 아프리카TV BJ 케이가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지난 10일 양팡은 채널 내 모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하며 "평생 반성하면서 살겠습니다"라는 사과 영상을 공개했다.


2차례에 걸친 사과에도 아직 팬들의 반응은 냉담한 가운데 사과 영상에 달린 케이의 댓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 Pang'


케이는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어. 근데 그게 2번 3번 반복되면 잘못이야. 힘내자'라는 댓글을 달았다.


양팡과 케이는 '케팡'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연인 혹은 남매 같은 케미를 선보여왔다.


평소 친분을 쌓아왔던 케이가 최근 뒷광고 논란으로 힘들어하고 있을 양팡에게 힘을 주기 위해 댓글을 단 것으로 풀이된다.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 Pang'


하지만 팬들의 반응은 차갑기만 하다. 누리꾼은 "분위기 파악을 못하는 듯", "실수라는 단어를 어떻게 사용할 수가 있는 거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은 "케이도 사건 사고가 많은 걸로 아는데 이런 댓글은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라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한편 양팡은 BBQ와 푸마 영상이 뒷광고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에 양팡은 "피하지 않고 직시하며 평생 속죄하며 살겠다"라는 사과문을 게시했다.


YouTube '양팡 Yang P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