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500만 돌파 기념 온라인 매니아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도미노피자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이 모여 온라인 매니아 회원 500만명을 돌파했다며,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주문 시 '코카-콜라 1.25L'를 500원에 제공하는 '500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 1판 당 500원 프로모션 1회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또는 휴면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조기 매진되면서 이용권 1만매를 추가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왓챠 1개월 무료이용권 받기 버튼을 클릭한 후 발급받은 코드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발급받은 이용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가수 장범준과 함께하는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오는 26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콘서트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이다.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도미노피자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코카-콜라 500원, 라이브 콘서트 진행, 왓챠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번 주 도미노피자 피자 드시고 1석3조 혜택 모두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