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발대식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아오츠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지난 8일 경기도 안산 강욱순 골프 아카데미에서 골프크루 #BUDDION(이하 버디온) 1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버디온은 체험형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만든 2030 여성 골프크루이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이온음료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100ml당 11kcal로 낮춰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로,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 여성에게 수분 섭취가 필요한 일상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골프크루를 기획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동아오츠카


총 24명으로 구성된 버디온 1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스윙, 숏게임, 파3 골프코스 등 전문적인 프로 골프 수업과 실전 필드 라운딩을 통해 체계적으로 골프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활동 기간 동안 가볍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젝시오 골프 장비, 파리게이츠 및 PING 골프 웨어, 골프연습장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 받는다.


정래현 동아오츠카 골프크루 담당자는 "모집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2030 여성들에게 골프크루에 대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하는 버디온 활동이 골프를 배우며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