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2'도 고급미 줄줄 흘러넘치는 '톰브라운 에디션' 나온다

인사이트삼성전자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명품 톰브라운과 협업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2월 출시된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에 이은 톰브라운과의 두 번째 협업으로 '갤럭시워치3' 티타늄 모델과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함께 제공된다. 


지난 5일 삼성전자는 온라인으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에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갤럭시 Z 폴드2에 톰브라운의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디자인을 담아냈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인 회색에 특유의 삼색 패턴 등이 들어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삼성전자


톰브라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부분이다. 이 뿐만 아니다. 명품을 구매한 듯한 느낌을 주는 전용 케이스도 멋을 더했다.


케이스 역시 톰브라운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해 구성품 하나하나에 신경 쓴 듯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갤럭시워치3'와 '갤럭시버즈 라이브'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제품들 역시 이번 언팩에서 함께 공개된 신제품이다.


이 제품들 역시 일반 제품이 아닌 톰브라운 에디션으로 제공된다. 회색 바탕에 줄무늬가 들어간 톰브라운만의 디자인이 제품 곳곳에 적용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전용 테마를 사용할 수 있다. 또 갤럭시 워치3에는 톰브라운이 직접 디자인한 워치페이스(시계화면)가 적용된다.


이번 패키지의 출고가는 300~400만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날 언팩을 통해 소개되지 않은 갤럭시 Z 폴드2에 대한 구체적인 사양과 과격, 출시 일정 등은 오는 9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