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개인 맞춤형 '생일쿠폰' 혜택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KT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에 사용할만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일쿠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추가했다.


KT 멤버십 '생일쿠폰'은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 외식·테마파크·쇼핑·미디어 등 총 8가지의 생일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KT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등급에 관계 없이 8개 제휴 브랜드의 생일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혜택인 만큼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고, 다른 멤버십 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8월에 제공되는 생일쿠폰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천원 할인, 던킨 글레이즈드 무료(커피 구매 시), 에버랜드 50% 할인, Seezn(시즌) TV쿠폰 5천원권, 매드포갈릭 와인 콜키지 1병 무료 또는 갈릭빠네 무료, GS프레시몰 최대 1만원 할인, 롭스 최대 4천원 할인 등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KT 멤버십 고객은 생일 2일 전부터 멤버십 앱에 접속해 본인 이름이 포함된 생일축하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8개 브랜드 쿠폰이 안내되며, 이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KT는 본격적인 8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포토북 만들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8월 28일까지 응모)를 통해 포토북을 만든 고객들이 간단한 SNS 인증 후 응모할 경우 호텔 숙박, 에어팟, 스타벅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5Good 위크 여름 시즌 이벤트로는 8월 한달 동안 테마파크·키즈·아쿠아리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과 함께 머리띠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 40% 할인, 서울랜드 2인권 최대 62% 할인, 키자니아 2인 가족권 40% 할인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본인 및 동반 3인 최대 69% 할인과 하이원리조트 객실 최대 67%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KT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개인 맞춤형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첫 시도인 생일쿠폰은 올 연말까지 연령별, 성별 이용 데이터에 따라 더욱 세분화할 예정이며, 편의점이나 베이커리 등 소액으로 자주 결제하는 브랜드의 경우 바코드 하나로 결제와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올해 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