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구성으로 돌아온 '된다박스 2020', 3분만에 완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미용만화 작가 된다의 애정템이 담긴 '된다박스 2020'이 판매 오픈 3분만에 완판됐다.


'된다박스'는 미용만화 작가 '된다'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코스메틱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일종의 혜자박스로, 매번 오픈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된다박스 2020' 역시 완판 행진을 이어 나가며 그 위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된다는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독보적인 뷰티 컨텐츠와 진정성 있는 리뷰로 탄탄한 구독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용만화 작가 겸 뷰티 크리에이터다. 특히 된다가 꼽은 '사라사템'은 매번 완판 신화를 일으킬 정도로 영향력이 높은 인물이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 이번 '된다박스 2020'에는 아베크힐, 아임프롬, 어퓨, 웰라쥬, 피몽쉐, 피카소 프로에잇청담, 헉슬리 등 총 7개의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다.


판매 오픈 전부터 '된다박스 2020'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무조건 대기각, 구성 너무나 혜자파티",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템", "아니 이걸 안 살 수가 있습니까? 말도 안 되는 거죠!"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된다는 지난 6월 각자의 흐름대로 살아가는 것을 모토로 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도앤다스(DOENDAS)'를 런칭했다.


톤업 선크림인 '도앤다스 스킨 커버 선'이 판매 오픈 1시간 30분만에 전량 품절, 추후 진행된 2차 판매 역시 전량 품절 사례를 일으키며 화제를 일으켰다. 3차 입고는 8월 초에 진행될 예정으로 관련 사항은 도앤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