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출시되는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민트 그린' 컬러 추가돼 출시된다"

인사이트Twitter 'TechNtech'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내달(8월) 5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20의 컬러 옵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전에는 나오지 않았던 컬러의 출시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컬러 비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온라인에 퍼지고 있다. 


그 목록에 '민트 그린' 컬러가 포함돼 있어 실제 출시될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6월 IT 전문 트위터리안인 이샨 아가왈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갤럭시 노트 20시리즈의 컬러 옵션 정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Twitter 'ishan Agarwal'


인사이트Twitter 'PhoneDog'


해당 트윗에 따르면 갤럭시노트 20 일반 모델은 그레이와 민트 그린, 코퍼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울트라 모델은 코퍼와 화이트, 블랙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온라인에서 누리꾼들의 가장 많은 이목을 잡아끈 건 민트그린 컬러였다. 투명한 듯 은은한 민트 컬러에 누리꾼들은 "생각보다 더 잘 나왔다"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스크림 민트 초코와 달리 갤럭시 팬들 사이에서 큰 호불호가 나오지 않았다. 좋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한편 삼성전자는 내달 5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노트 20시리즈를 포함해 총 5종의 신제품을 공개한다.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 20시리즈의 사전예약은 내달 7일부터 13일까지다. 가격은 일반 모델이 119만 9천 원, 울트라 모델이 145만 2천 원으로 전작에 비해 저렴해졌다.


인사이트Twitter 'ishan Agarw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