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공식 출시 앞두고 사전 SNS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지프가 오는 17일부터 가장 다재다능한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을 시작하며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100% 지프, 100% 트럭이다.


반세기 동안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다재다능한 활용성 및 지능적인 기능성, 경쟁력 있는 적재공간,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오프로드 성능, 월등한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독보적인 조합의 결합체이다.


2018 LA 오토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세상에 공개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글로벌 론칭 이후 다수의 상을 받으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이제, 국내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지프 픽업 트럭을 기다리던 많은 이들을 만날 준비를 마치고 솟구치는 아드레날린을 만끽하고 싶은 '스릴 탐험가'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20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약 10주간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 '100% Thrill Seekers'는 스릴의 끝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데, 첫 번째 미션은 본인이 스릴 탐험가임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추가 미션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계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이벤트의 1등 당첨자 3인에게는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이 주어지며,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로 임명돼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들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되어 지프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