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렌트'를 안방 극장 1열에서" 시즌(Seezn), 언택트 라이브쇼 '뮤시즌'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즌(Seezn)이 이번에는 언택트 라이브쇼 '뮤:시즌'을 오리지널 콘텐츠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뮤:시즌'은 뮤지컬과 시즌이 합쳐진 단어로 시대와 세계를 초월해 사계절 내내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온 뮤지컬 한 편을 매 회 선정해 작품을 집중 조명하고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음악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그간 뮤지컬 배우로 활약해왔을 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방송을 통해 남다른 입담과 진행 실력을 인정 받은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국내 최정상 뮤지컬 음악 감독으로 활동해온 김문정 음악감독이 MC를 맡는다.


특히 김문정 감독이 이끄는 하우스 밴드가 함께 참여해 뮤지컬 배우들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더 빛나게 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오는 7월 20일부터 시즌에서 공개되는 '뮤:시즌'의 첫 회에서는 올해로 한국 공연 2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렌트'를 다룬다.


출연 배우 오종혁, 최재림, 김호영, 김수하, 전나영, 정다희가 출연해 'Another day', 'Today 4U B', 'Take me or leave me', 'I'll cover you', 'Seasons of love' 등 '렌트'의 주요 넘버의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배우들의 진솔한 모습과 이야기도 함께 안방 1열에서 생생하게 시청할 수


누구나 친숙하고 편하게 뮤지컬에 다가설 수 있게 해주는 뮤지컬 음악 프로그램 '뮤:시즌'의 첫 회는 오는 20일 저녁 8시 시즌에서 생중계 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뮤지컬 배우들에게 직접 인사를 하거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어 양방향 소통의 재미도 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유현중 담당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공연계과 뮤지컬 팬들에게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언택트 라이브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공연이나 팬미팅 등의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브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