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소장 욕구 자극하는 '코크 썸머' 한정판 굿즈 득템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가 올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줄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코크 플레이' 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코카콜라가 올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줄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코크 플레이' 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 이벤트는 뉴노멀 속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짜릿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최근 코카콜라는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에 담아낸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이고, 모델 박보검이 함께 하는 TV 광고를 온 에어 하는 등 새로운 여름의 짜릿한 일상을 응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멀리 가지 않고도 반복되는 여름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 줄 '홈시네마', '피크닉', '캠핑' 3개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테마 별 150명(1등 50명, 2등 100명)씩 총 450명에게 코카콜라가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50ml 1박스(24캔입)'와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의 포스터 5종을 추가 증정한다.
경품으로 마련된 한정판 굿즈는 뉴 썸머를 보다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홈시네마' 테마 1등 경품으로는 빔프로젝터,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샌드위치 메이커, 코카콜라 쿠션 2종 등을 모두 증정한다.
'피크닉' 테마 1등 경품은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콜라보레이션한 테이블&체어(2개), 피크닉 매트, 피크닉 쿨러, 보냉백 등을 구성했다.
'캠핑' 테마는 텐트, 그릴, 일회용 카메라, 휴대용 냄비 등을 1등 선물로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코크 플레이' 앱의 50 포인트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는 '코크 플레이' 앱의 게임, 카메라, 비디오 메뉴 등을 경험하며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발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멀리 떠나지 못하는 뉴노멀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변함없이 짜릿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카콜라의 볼드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다양한 굿즈와 함께 짜릿한 여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