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덕후라면 무조건 가야 할 역대급 규모의 한남동 매장 클래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기존의 매장과는 다른 느낌의 이색 매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한남동에 신규 매장 'HIVE 한남'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HIVE 한남은 '벌집(HIVE)'을 주제로 만든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카페 공간으로, 방문하는 이들이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HIVE 한남'이 일반 매장과 다른 점은 바로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는 점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민트 초콜릿 칩', '체리쥬빌레' 등을 유기농 원재료로 만들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유기인증 기준인 제품의 95% 이상을 유기 원료를 사용했으며, 유지방을 줄여 더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아이스크림 밀도를 높여 진한 풍미와 맛을 자랑한다.


커피도 보다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SPC 그룹의 대표적인 세 가지 원두를 제공하며, 고객이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골라 즐길 수 있는 '커피 셀렉션 존'을 마련했다.


다크 초콜릿, 견과류의 진한 풍미와 여운을 느낄 수 있는 'HIVE 한남'의 시그니처 원두 '하이브 블렌딩', 풍부한 맛의 밸런스로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그리고 화려한 산미와 기분 좋은 단맛의 '에스프레소 디바'로 구성됐다.


'HIVE 한남'에서는 1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에서 직접 제조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대표 메뉴로는 바삭한 콘 속에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넣은 '와와콘'이 시그니처 디저트다.


층별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독특한 인테리어와 객석으로 구성된 가운데, 글로벌 유명 디자이너 '그라다(Grada)', '프란체스카 카폰(Francesca Capone)' 등과 협업해 따뜻하고 활기찬 캘리포니아의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여기에, 건물 외벽 한 면 전체에 디자인 브랜드 '패턴 피플(Pattern People)'이 디자인하고 국내 유명 그래피티 디자이너 범민(BFMIN)이 완성한 이색 벽화를 그려 넣어 '여럿이 모여 활기 넘치는(Gather and Buzz)' 콘셉트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 인테리어 콘셉트를 기획한 아트디렉터는 "건축적 상상력을 자극하며 몰입감을 자아내는 강렬한 디자인으로 아방가르드를 지향하는 예술적 표현을 'HIVE 한남'에 담아냈다"고 강조했다.


한편, 'HIVE 한남'에서는 지난 9일부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 달 동안 해피포인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와 MD 상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프 서울(SOAP SEOUL)'과 협업한 음악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