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전 고객들 대상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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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16일 현대·기아차는 오는 22~24일까지 현대자동차 전국 22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1369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 전국 18개 직영 서비스센터 및 798개 오토 큐에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현대·기아차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 주요 부품 점검 서비스를 마련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기간 중 현대·기아차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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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SMS로 쿠폰을 받으면 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라며 "장거리 운행 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각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Choose Your C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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