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8월 12일까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 및 차량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의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을 뜻하는 '솜마르(Sommar)'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볼보자동차의 전용 진단 장치인 VIDA를 통한 진단과 함께 15가지 하절기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무상점검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브레이크 패드, 휠과 타이어의 손상여부 확인, 그리고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장마철 빗길 안전 주행을 돕는 항목들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코로나19 확산 예방의 일환으로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KF80 마스크 2매 패키지가 증정된다. (재고 소진 시까지)


소모품 교환 시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 시 각각 10%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세개 항목 함께 교환 시 할인 혜택은 20% 로 강화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냉매가스 무상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고객센터와 전국 27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