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 바캉스 특집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플러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리본카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 바캉스 특집을 오는 1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본 옥션'은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차량을 초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경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철 드라이브에 최적화된 차량 3대가 라인업에 올랐다.


스포티한 스타일의 주행에 어울리는 'i30 N라인'을 시작으로, 만인을 위한 스포츠카 '벨로스터 N', 넓은 실내 공간으로 '차박(차+숙박)'이 가능해 패밀리카로 제격인 '올 뉴 투싼'이 함께 출품된다.


경매 시작가가 각각 800만 원과 1,000만 원으로 낮게 책정돼 생애 첫차를 구매하거나 레저용 '세컨드 카'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플러스


이번 경매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6시간 동안 이루어지며, 오후 4시 전까지 1회 입찰 참여를 필수로 총 2회 이상 입찰해야 유효하다.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양경덕 상무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하는 바캉스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드라이브로 무더위를 잊게 할 차량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해 선별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과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기준에 맞춘 바른 중고차 거래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오토플러스는 내달 15일까지 상반기 결산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상반기 베스트셀링카를 대상으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은 물론 '10일간 타보기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는 업계 최초 블라인드 입찰 방식의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럭키 옥션'도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