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철벽자차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마켓컬리 입점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듀이트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듀이트리의 인기 품목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마켓컬리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화해에서 '2018년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된 품목으로,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자외선 차단제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자외선을 반사해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이다.


SPF50+, PA++++에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해 일명 '철벽자차'라고 불리기도 한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이 함유돼 있고, 핑크빛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마스크가 필수가 된 요즘, 파데-프리용 톤업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자연 유래 아미노산을 주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사용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지와 노폐물, 초미세먼지 등을 딥 클렌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으로 판정되었다.


한편, 듀이트리는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런칭을 시작으로, 자사의 베스트 제품들을 마켓컬리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