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신데렐라' 릴리 제임스와 핑크빛 열애설 터졌다

인사이트Daily Mail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헐리우드 대표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제임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크리스 에반스와 릴리 제임스가 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앞서 이들은 지난 6일 영국 런던의 한 호텔에 시간 차를 두고 차례로 입장하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크리스 에반스는 올블랙 수트로, 릴리 제임스는 레드 롱 드레스와 남색 코트를 차려입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파티에 참석한 뒤 택시를 타고 호텔로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사이트Instagram 'lilyjamesofficial'


이어 런던의 한 공원에서 발견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며 아늑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릴리 제임스는 흰색 카디건에 분홍색 로고 티셔츠를 입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검은 청바지 위에 흰색 티, 야구 모자를 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Daily Mail


한편 크리스 에반스는 제니 슬레이트와 2년간 연애를 이어오다 지난 2018년 헤어졌다. 릴


리 제임스는 맷 스미스와 5년 교제 후 지난해 12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 에반스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배우다. 릴리 제임스 또한 '신데렐라', '맘마미아2'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