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은 무제한 20% 할인" 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여기어때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999 ~2001년생으로 성인이 된 고객 5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올해 기준으로 20~22세가 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이어진다.


갓스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총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가입 즉시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고, 동시에 여기어때 VIP 등급인 '엘리트'로 승격해 전용 숙소를 10% 저렴하게 예약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여기어때 측은 "갓 스물이 된 고객들은 외부 활동을 확대돼 숙소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 데이트는 물론이고, 친구들과의 파티, 휴식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숙소를 방문한다"며, "20대의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멤버십 가입자만을 위한 전용 월간 이벤트도 큰 관심이 받고 있다. 여기어때는 매달 20대가 필요한 서비스를 모아 브랜드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달 첫 행사는 이마트24와 함께 한다. 여기어때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 배포하고 있다.


여기어때의 갓스물 가입 페이지를 공유한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30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