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초특가 경매 프로젝트 '리:본 럭키 옥션' BMW 5시리즈 특집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본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리본카가 블라인드 입찰 방식의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럭키 옥션' BMW 5시리즈 특집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BMW 5시리즈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전 세계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국내에서도 폭넓은 인지도와 인기를 확보하고 있다.


BMW 5시리즈의 경매가는 리본카 판매가의 59~78% 선으로 책정돼 최저 2,700만 원부터 최고 3,600만 원 내에서 5천 원 단위로 입찰 가능하다.


'리:본 럭키 옥션'은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차량을 온라인 경매를 통해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본카


입찰 도전 금액 내에서 1일 2회씩 나만의 도전가격을 입찰 가능하며, 중복이 없는 단독 입찰가 중 가장 높은 입찰가를 제시한 입찰자에게 차량이 낙찰된다. 경매 상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변하는 입찰 현황을 제시해 경매에 몰입감을 더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BMW 5시리즈 특집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2차 경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본 럭키 옥션'은 매일 오전 7시와 오후 5시 기준으로 로그인 시 제공되는 입찰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매가 진행되는 7일 동안 14개의 모든 입찰권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편의점 이용권(1만 원권)을 100% 증정하며, 6일부터 리본카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한편, 지난 6월에 진행된 두 차례의 '리:본 럭키 옥션'은 각각 BMW 7시리즈와 G90이 출품돼 큰 주목을 받았다. 두 번의 경매 모두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으며, BMW 7시리즈와 G90은 모두 리본카 정상 판매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최종 낙찰됐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