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레지민, 하이엔드 스킨케어 12종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킨레지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킨레지민이 29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기초 스킨케어 제품 12종을 입점한다고 밝혔다.


스킨레지민은 이탈리아 다비네스 그룹 산하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Prepare·Correct· Protect의 3단계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현대 도시인들의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전 제품에 자연과 사람에 유해한 8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스킨레지민은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고 보다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스킨레지민과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클렌징크림, 엔지매틱 파우더(노폐물 및 각질 제거), 마이크로 알개 에센스(영양 및 수분 공급), 1.85 HA 부스터(수분 공급), 10.0 툴시 부스터(항산화 효과), 15.0 vit. C 부스터(잡티 케어), 1.5 레티놀 부스터(주름 케어), 1.0 티트리 부스터(트러블 케어), 트리펩타이드 크림(안티에이징), 나이트 디톡스(독소 제거 및 피부 재생), 리프트 아이크림(눈가 피부 탄력 개선), 핸드크림(보습감 제공) 등 총 12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킨레지민


피부 고민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권정아 스킨레지민 마케팅 총괄 부장은 "국내외 고객들이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킨레지민을 만날 수 있도록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향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킨레지민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