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 단 하루 남친이랑 뽀뽀해도 묻어남 1도 없는 '3CE' 틴트 1+1

인사이트Instagram 'do_ob93'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오늘(28일) 단 하루 광클에 도전해야 할 이유가 생겼다.


친구 파우치에서만 보던 3CE 립 제품을 하나 가격에 두 개 '겟'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28일 스타일난다 브랜드 3CE는 쇼핑위크 마지막날인 이날 오후 12시와 8시에 서프라이즈 1+1 이벤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3CE의 베스트셀러인 '벨벳 립 틴트'와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두 가지가 포함됐다.


인사이트Instagram '3ce_official'


인사이트Instagram 'meihouse.vn', 'lipens.id'


3CE의 '벨벳 립 틴트'는 촉촉한 발림성과 달리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하루 종일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유지되는 지속력으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는 '색감 맛집' 3CE에서 작정하고 내놓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어떤 조합으로도 잘 어울리는 컬러만 모아 곰솜들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이번 행사는 1+1임에도 무료 배송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컬러 또한 색상 교차가 가능해 평소 써보고 싶었던 컬러를 구매하거나 친구와 함께 원하는 색상을 나눠가져도 좋다.


행사 시각은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씩만 열리니 3CE 제품을 애용하고 있거나 써보고 싶었던 코덕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인사이트photo by 'oops_小猴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