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커피빈코리아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커피빈코리아가 오는 29일 건강하고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커피빈은 최근 카페식(食) 문화 확대에 따라 샌드위치, 토스트 등 다양한 식사 대용 푸드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샐러드는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및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엄선한 원재료로 건강까지 고려해 제조됐다.


먼저 '수비드치킨 그레인 샐러드'는 촉촉한 닭가슴살과 귀리, 보리 그리고 병아리콩이 담긴 제품으로 신선한 잎채소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마요네즈의 고소한 향을 담아낸 랜치 드레싱이 함께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커피빈코리아


'트리플 치즈 샐러드'는 리코타, 모차렐라, 체다 치즈 3가지가 모두 담겨 있어 크랜베리와 토마토 그리고 단호박을 함께 곁들여 맛보는 제품이다. 발사믹 드레싱이 함께 제공돼 더욱 극대화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쉬림프 머쉬룸 파스타 샐러드'는 새우와 담백한 콜드 파스타가 메인으로 담긴 제품으로 파인애플과 버섯이 한데 조화를 이뤘다. 레몬 드레싱이 함께 제공돼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커피빈은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2시까지 샐러드 단품 구매 시 별도 판매되는 호밀모닝빵 1개를 매장에서 직접 구워 무료로 증정하며, 동 시간대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샐러드를 1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