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다양한 후원 지속

인사이트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도미노피자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6월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전국 29개 선별진료소 의료진 5천3백여 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 신제품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교환권 1,300여장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전국 헌혈의 집과 헌혈버스에서 전혈 헌혈에 동참하는 분들에게 포테이토 피자 1천 판을 선물했다.


코로나19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위기 극복에 함께 나서는 현혈자들의 따뜻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한 피자 나눔이다.


지난 3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이 감염병의 여파로 인한 휴교, 아동시설 운영 중단 등 돌봄 공백이 예상돼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해 아동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펼쳤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후원하고 있다"며 "모두가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