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랑콤

'남신' 비주얼 제대로 증명하며 여심 폭발시킨 뉴이스트 민현 역대급 화보

인사이트데이즈드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뉴이스트 민현이 새 화보에서 그림 같은 비주얼로 여심을 홀렸다.


30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민현과 함께 한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현은 조각 같은 비주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그는 '소년'과 '남성'이라는 두 가지 상반되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보는 이의 감탄을 불렀다.


인사이트데이즈드


청자켓과 핑크 컬러의 수트를 입은 채 특유의 소년스러우면서도 훈훈한 매력의 남친미를 뽐낸 민현은 블랙 배경에 브라운 수트를 입은 화보컷에서는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뽐냈다.


특히 민현은 클로즈업 컷에서도 결점 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완벽한 피부를 선보여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 셀러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민현의 무결점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데이즈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땀과 유분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파워 지속력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세미 매트 피니쉬로 번들거리지 않는 보송한 피부를 완성시켜줘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가벼운 제형과 우수한 밀착력으로 피부가 답답함 없이 숨 쉬는 듯 편안하며,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로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인사이트데이즈드


뿐만 아니라 이쁜 컬러가 피부 톤을 잡아주어 생기 있고 화사하게 밝혀주며, 총 11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랑콤과 함께 한 민현의 화보는 데이즈드 7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사이트데이즈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