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위드 더클래스 효성' 고객 초청 골프대회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경기도 이천 소재의 웰링턴 C.C에서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with 더클래스 효성'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트로피'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들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에 더클래스 효성이 주관하는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예선은 지난 2일 고객 144명을 초청해 실시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들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세정을 거친 후 대회가 시작됐다.


인사이트2019 Mercedes Trophy Korea / 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이번 행사는 연습 그린 내 원포인트 레슨, 홀인원 이벤트 등 골프 라운딩 전반에 걸쳐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KLPGA에서 활약 중인 박시현 프로의 원포인트 퍼팅 레슨이 마련됐으며, 럭키드로우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약 5시간 동안 진행된 라운딩에서 우수한 코스 스코어를 낸 참가자들은 트로피와 함께 경품을 받았다.


홀인원 기록자를 위해 Mercedes-Benz A 250 4MATIC, 덕시아나 침대, 레인지엑스 실내 골프연습장 회원권 등을 마련하였으나 아쉽게도 홀인원은 나오지 않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이 행사는 기부와 스포츠를 결합한 기부 문화 확산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기브' 시리즈의 일환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전달되는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