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초특가 경매 프로젝트 '리:본 럭키 옥션' BMW 7시리즈 특집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본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리본카가 블라인드 입찰 방식의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럭키 옥션'을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씩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본 럭키 옥션'은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차량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입찰 도전 금액 내에서 1일 2회씩 원하는 입찰가를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 가격 중복이 없는 단독 입찰가 중 최고가를 제시한 입찰자에게 차량이 낙찰된다.


경매 상세 페이지에서 입찰자를 기다리는 유일한 금액 개수 등 실시간 입찰 현황을 제공하며, 랜덤 입찰 방식으로 경매에 재미를 더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본카


특히, 15일부터 진행되는 1차 경매는 최고급 프리미엄 세단 'BMW 7시리즈(6세대) 730Ld' 특집으로 진행된다.


BMW 730Ld는 BMW 특유의 다이내믹한 성능과 효율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과 카본코어 바디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다.


1차 경매는 15일 오전 7시부터 21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입찰 금액이 접수될 경우 경매는 조기 종료된다.


2차 경매는 1차 경매가 종료되는 다음날인 22일 오전 7시부터 28일 오후 7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경매 차량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