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창립 34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롯데렌터카는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롯데렌터카 창립 34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자유롭게 차종, 옵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판매' 차종부터, 할인율이 높고 빠른 출고가 가능한 '전략구매' 차종까지 고객의 소비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차종을 중심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던 기존 프로모션과 달리, 국산·수입 브랜드, 차종, 차급, 가격 등 선택의 폭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월 납입료 기준 금액대별 대표 차종으로는 10만원대(쌍용차 티볼리, 쉐보레 트랙스), 20만원대(쌍용차 코란도), 30만원대(현대차 그랜저, 기아차 카니발), 40만원대(기아차 쏘렌토), 50만원대(벤츠 A클래스)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코로나19의 확산 여파로 다가온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비롯해 홈쇼핑 등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 한 비대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최고조에 달한 지난 4월 홈쇼핑을 통한 롯데렌터카 계약 문의 건수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72.8% 큰 폭 증가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