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닥터포포

"귀차니스트 위한 찐템이다!" 건조한 피부 한방에 해결해주는 '슈스스' 한혜연의 '샤워템'

인사이트Instagram 'hhy6588'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슈스스' 한혜연이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간단한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인생템'을 추천해 인기를 끌고있다.


지난 19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조한 피부를 가진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찐템'이라고 말하고 싶다"며 한 장의 제품 사진을 올렸다.


해당 제품은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포포의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워시, 컨디셔너였다.


한혜연은 사진을 올리면서 "로션 안 발라도 됨. 심지어 비건 제품이라 순함"이라고 추천했다.


인사이트YouTube '슈스스TV'


지난 26일에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해당 제품을 자세히 소개했다.


한혜연은 "이번 봄에는 특히 날씨가 건조했던 것 같다"며 닥터포포의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워시와 컨디셔너 '포포바디듀오'를 영국에 있는 지인에게 소개받았다고 했다.


그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비건 화장품"이라며 "써 보니까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난다. 망고하고 코코넛 향이 섞였다"고 말했다.


이어 한혜연은 머리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하는 컨디셔너를 신박한 아이템이라고 소개하면서 "샤워하고 나서 뭘 바르기 귀찮아하는 사람들이 쓰면 좋을거 같다"며 샤워 후 끈적이는 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슈스스TV'


그러면서 한혜연은 "이건 헤어에도 쓰고 바디에도 동시에 쓰는 거야"라고 편리함을 강조했다.


특히 한혜연은 "운동을 하러 다니면 짐을 많이 갖고 다닐 수가 없는데 투인원 시스템이기 때문에 이걸 한 번에 그냥 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갖고 있는 SBS '미운우리새끼'의 임원희에게도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했다고 한혜연은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슈스스TV'


한편 '슈스스' 한혜연의 픽을 받은 기념으로 닥터포포는 자사몰에서 오는 1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혜연이 추천한 '포포바디듀오'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입술 보습에 좋은 포포 스크럽도 함께 스페셜 패키지로 판매한다.


선착순으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300명에게는 1만 6천원 상당의 닥터포포 베스트셀러 컬러밤이 증정된다.


YouTube '슈스스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